반응형




BGM - 카드 깔 때 들으면 좋은노래(feat. 월레 나와라)


7월 1일 부로 드디어 06 WC 월드컵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얼른 사보려고 하는데...


새로운게 또 나왔네요.


그것은 바로


랜덤형!!


넥슨의 계략이 나타났습니다.


무슨 차이일까요 그럼


한번 비교 샷 보시죠



안전형


 

랜덤형


 


왼쪽 안전형 오른쪽 랜덤형

그렇습니다.


지명 인원을 낮추고 선수팩을 많이 주네요

400명 5장

500명 10장이라..


대신에 랜덤형은 100만EP와 행운의 박스를 주지 않는 군요.


확률싸움입니다. 이미 확률표가 공개되었지만..


그래도 저는 넥슨의 계략에 넘어가지 않기 위해 안전형을 구입했습니다.



그럼 개봉기!!




흐미.. 망했네요 ㅋㅋㅋ
브금까지 넣었는데 ㅠㅠ

조원희 가격을 저렇게 떴지만 이미 매물 엄청 풀려서 가격 금방 내려갈 겁니다.

이거 왠지 랜덤형에서 뜨는게 아닌지..

아무튼 전 망했으니 여러분들은 대박 나시길...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