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번째 은카트레이드에 도전하였습니다.


틈틈히 5카를 만들면서 마침 FC도 98개가 모여 탑 클래스를 사두었어요.


대략 5~70만 은카들과 하나는 걍 샀어요. 백만원짜리루요.


싼 은카 구하는 것도 힘들더군요..


아무튼 바로 ㄱㄱㄱㄱ





은카를 트레이드!!








흠... 딱히 떠오르는 선수가 없군요..








다 그닥...






프리미어리그로 재협상!!!!!


오! 토트넘이 그나마 희망이 보이네요







와웅!!!!!!!!! 요즘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핫한 헤리케인!!!!!


물량도 안나와서 1카도 구하기 힘들다는 그 헤리케인!!!!








바로 영입!!!




캬 비록 값어치는 안되지만 헤리케인의 상향과 앞으로 가치를 생각하면 개이득이네여


이제 로스터 업데이트만 기다려야겠군요.


또 틈틈히 은카 만들어서 도전해봐야겠네요. 중독성 쩝니다!!


2015 / 5 / 30.

3카트레이드 심심해서 해봤는데..



다시 한번 떠주네요.. 예전에 5카 옮기다 스틸당했던 걸 그나마 지금 위로해주는군요 ㅠㅠ




  1. 2015.03.08 17:18

    존나부럽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