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트넘 서포터즈 클럽 팬들을 위한 내한 마지막 팬미팅 (사실상 팬싸인회) 에 당첨되어 가게 되었다

IFC Two tower IFC 홀 더 포럼3층에서 진행되었다

 

 

 

 

저 회의실 같은 장소에서 진행될 예정

 

전망도 좋구나

 

입장 팔찌를 받고 대기

 

대략 100명? 정도 되는 것 같았다. 틱톡 챌린지 당첨자도 왔다고 한다.

 

한창 대기 중에 갑자기 창가 쪽 사람들이 웅성웅성 하길래 가보니 선수단이 호텔에서 나오고 있었다!

https://youtu.be/r2gDrMHNRn8

 

이 전까지만 해도 일부 선수만 참석하는 줄 알았는데 모든 선수가 다 나왔다! 완전 굿

 

반응형

 

토트넘 관계자가 사전에 설명을 해줬는데 싸인을 진행할 때 선수당 1개의 싸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늘 경기가 있기 때문에 사진촬영은 안된다고 했다. ㅠㅠ 아마 선수와 사진 찍는게 안되는 것 같았다. 현장을 찍는 건 제지 하지 않았다. 곧 선수들이 입장하였다.

 

요리스와 산체스
케인

 

 

이런식으로 선수들이 빙 둘러앉고 한명씩 지나가면서 싸인 받는 방식이었다.

 

 

https://youtu.be/kN9HgZ28a94

https://youtu.be/Buo7VKos6bM

 

2명씩 천천히 들어갔는데 가장 첫 번째 코앞에서 요리스 영접 ㄷㄷ 옆에 호이비에르 뭔가 푸근한 인상.. 아 근데 싸인 받느라 뭔가 정신이 없었다. 유니폼도 4벌이나 들고가서 허겁지겁 받은 느낌. 케인과 손흥민, 쿨루셉스키는 마킹 유니폼이 따로 있어 각각 받았고 나머지는 SPUR100 유니폼에 모두 받았다. 

 

사실 지금 오니까 뭔가 실물 기억이 잘 안나는 느낌.. 같이 셀카 아니고서는 허용되는 느낌이었는데 싸인 받는 장면이라도 찍어둘 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근데 그러기엔 손이 부족해서 안됐을 것 같다. 기억에 남는 장면이 하나 있다면 브라질 듀오 모우라와 에메르송이 같이 있었는데 모우라가 팬 올 때마다 "안녕하세요!" 라고 해줬다 ㅋㅋ 역시 흥부자 브라질리언..

 

싸인하는 손흥민

 

뭔가 대화도 해보고 싶었는데 그냥 땡큐, 잇츠 honor 만 남발했다.ㅠㅠ 영알못이라 내가 얘길해도 못 알아들으면 뭔가 애매한거 같기도 하고.. 가장 마지막이 손흥민 차례 였고 싸인을 받고 나와서 대기했다. 단체 촬영이 있다고 하였는데 선수들은 바빴는지 싸인회가 끝나고 다시 복귀하였다. 내심 간단한 팬미팅 겸 Q&A 랑 단체 촬영을 바랬지만 경기가 있으니 어쩔 수 없어서 아쉬웠다.

올 스쿼드 싸인
쿨루셉스키
손흥민
케인

 

솔직히 이렇게 싸인 받을 줄도 몰랐고 나름 좀 의미있는 시즌의 선수 유니폼만 모았는데 이렇게 받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이걸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도 고민이고.. 액자로 만들어야 하나 싶다가도 한번 만들면 못 꺼내서 아쉬울 것 같기도 하고.. 고민이 많다. 이제 가면 또 언제 오려나 모르겠지만 선수들은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나중에 또 온다고 하니 그 때 기다려봐야겠다. 토트넘 측에서도 아마 좋은 인상을 받았을 것 같다.

 

해외 팬들

 

그리고 해외 팬들도 많이 왔다. 국기를 보니 태국 팬들인 것 같았다. 다른 동남아 국가도 섞여있는지 모르겠지만.. 다들 응원가 부르고 찍을 때마다 컴온유어스퍼스 하면서 찍었다. 마지막으로 토트넘 측에서 단체사진을 찍었고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집으로 돌아와서보니 선수들 싸인이 어떤 건지를 알 수가 없었다.. 받느라 정신이 없어가지고 어느 선수가 어떤 위치에 했는지 기억이 하나도 안났다. 이걸 대비해서 영상으로라도 찍어놓는건데.. 만약 다음 싸인회가 있다면 각 선수에게 싸인 위치를 지정해놓아야겠다. 인터넷 검색하고 사람들 싸인 받은거 대조해가면서 파악한 선수들 싸인

 

 

쿨루셉스키 싸인

 

 

 

손흥민 싸인

 

 

케인 싸인

 

이번 시즌 컵 하나 들자! 토트넘 핫스퍼 컴 온 유어 스퍼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