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켓팅에 성공하여 가게된 쿠팡플레이 초청 토트넘 프리시즌 친선경기 토트넘 vs 팀 K 리그 매치. 2등석 A 정가 13만원이지만 쿠팡 와우 회원가로 117000원에 구매.

 

하필 이날 폭우가 쏟아졌는데 기적같이 경기할 때는 비가 그침! 게다가 쿠팡플레이 스마트티켓이었는데 사람이 워낙 몰리다 보니 데이터가 안터져서 스마트티켓 인증이 안됨;; 겨우 겨우 연결해서 들어갔다. 참고로 위에 바로 지붕이 있어 비가와도 맞지 않는 좌석이었다.

 

R구역 위치

 

 

전체적 시야

옆에 칸막이 같은 건 카메라라서 찍혔지 실제 시야는 가리지 않음

 

바로 위 지붕

 

최대한 실제 시야로 보는 크기로 사진을 찍어보았다. 선수들의 크기는 아래 사진 정도로 보이는 자리다. 물론 실제 시야는 양쪽으로 훨씬 넓게 보임. 경기장 한 눈에 들어오는 시야로 보인다.

 

 

이제부터는 직관 후기들

 

쿨링브레이크 가지는 선수들

 

 

하프타임 이벤트 캐릭터들 달리기 시합

 

https://youtu.be/YAjee5uzxEA

 

 

 

경기 끝나고 팬들에게 인사하는 선수들

 

 

 

손흥민 선수는 혼자서 한바퀴 돌며 인사를 해주었다

 

 

집에 가면서 찍은 월드컵 대교.. 버스타고 갔는데 저 다리 건너는데만 1시간이 넘게 걸렸다. 그래서 경기시작 20분이 지나고서야 입장함.. 다음에 빅 경기가 상암에서 열린다면 그냥 지옥철 타고 가는 걸 추천.. 괜히 지옥철 피하고 앉아서 가려고 버스 탔다가 완전 망했다.. 여유시간 충분히 갖고 출발 했음에도.. 보니까 차도 막힐 뿐더러 상암 앞에 공사중이라 차선을 좁혀놓았다. 정말 경기 못 보는 줄..

 

 

그리고 경기 끝나면 사람들이 엄청나게 쏟아져서 나오는데 경기 중에 나올거 아니면 차 또는 버스타긴 불가능.. 경기 끝나고 나올거라면 그냥 좀 기다리더라도 지하철 타고 가는게 좋고 아니면 걸어서 상암 주변을 벗어나야 한다. 그래서 필자는 그냥 성산대교를 건너서 버스를 탔다.

 집방향이 아래라 다리를 건넜지만 가는 방향 생각해서 차가 안 막히는 곳 까지 걸어간 다음 택시를 타든 버스를 타든 하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