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트넘 핫스퍼에서 판매 중인 유니폼에는 2가지 종류가 있다. 흔히 많이들 사는 일반 유니폼(스타디움)과 엘리트 제품이 있다.

 

일반 유니폼과 엘리트 유니폼

물론 엘리트 제품이 더 비싸다.

 

킷백 기준으로는 스타디움 셔츠(Stadium shirt), 베이퍼 매치 셔츠 (Vapor Match shirt)

 

 

Stadium = 일반 유니폼

Elite = Vapor Match 

이렇게 같다고 보면 된다.

 

재질 차이는 아래 링크서 확인

https://yonoo88.tistory.com/1303

 

19-20 토트넘 핫스퍼 엘리트(Elite) 베이퍼 매치 손흥민 유니폼 구매 사이즈 후기(17/18 스타디움 유니폼과의 비교)

19/20 토트넘 핫스퍼 베이퍼 매치를 구매해보았다 참고로 토트넘 핫스퍼 공홈에서는 ELITE 라는 이름으로 되어있는데 Vapor Match와 같은 제품이다 Mens Elite Spurs Home Shirt 2019/20 일단 받아본 느낌은 얇..

yonoo88.tistory.com

 

반응형

 

아무래도 유니폼은 사이즈가 제일 고민인지라 마침 Elite 제품과 일반 스타디움 제품 L 사이즈가 둘 다 있어 정리해놓으려고 한다.

 

홈은 엘리트 제품, 어웨이는 일반 스타디움 제품이다
가슴 치수
기장 치수

사이즈 비교

L 라지 사이즈 기준

일반 스타디움은 가슴 54~55cm / 기장 75cm 정도

엘리트,베이퍼매치 제품은 가슴 52~53cm / 기장 74~75cm 정도

 

후기 및 결론

 

엘리트 제품이 슬림핏이라 가슴이 조금 더 작게 나왔다. 입어보았을 때도 엘리트 제품이 좀 더 핏이 좋았다. 루즈한 핏으로 입을 생각에 L 를 구매 했는데 일반 스타디움은 스탠다드 핏이라 좀 펑퍼짐한 느낌이고 엘리트 제품은 딱 맘에드는 핏이 나왔다.

 

흔히들 M ,L 사이즈 고민이 많은데 여유가 있다면 그냥 엘리트 제품 L 을 사면 사이즈 실패 확률은 거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일반스타디움 M < 엘리트 L < 일반스타디움 L 이런 느낌이라고 보면 될듯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