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세대 수제맥주 브루어리 세븐브로이에서 토트넘 맥주를 출시하였다. 사실 세븐브로이 라는 회사는 생소했는데 세븐브로이라거 맥주로 유명해진 상품이 바로 곰표 맥주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상당히 히트한 맥주로서 토트넘 맥주를 출시했다니 기대가 되었다.

 

 토트넘 맥주는 라거 계열의 맥주로서 익사이팅한 스포츠 경기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고 한다. 시트러스한 홉의 향과 풍부한 탄산으로 청량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맥주로써 대한민국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맥주다. 총 네 가지 버전의 패키징 디자인으로 나온다고 하였으나 체험단으로 받은 맥주는 아쉽게 3가지 버전으로 받아볼 수 있었다. (1개 디자인이 중복 ㅠㅠ) 히샬리송 너는 좀 더 분발해야지 않겠니? 메디슨은 빨리 폼 좀 찾고.. 비카리오는 그저 빛카리오..

 

 

 

도수는 4.5%로 보통의 캔맥주와 비슷한 도수이다. 마침 테라가 있길래 도수를 비교해보니 0.1% 차이가 났다.

테라의 도수 4.6%

 

 시음을 해보기 위해 맥잘알 친구 한명과 빠질 수 없는 치킨 푸라닭 김미바삭을 주문했다. 

 

 

 맥주를 따라보았는데 진한 금색 빛 보다는 맑은 금색을 띄었다.  그리고 라거라고 했지만 에일의 향이 났다. 그렇다고 맛은 에일 맛이 나진 않았다. 어찌보면 에일과 라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맥주가 아닐까?

 

 사실 맥잘알은 아니지만 딱 부담없이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맥주의 향과 맛이었다. 편의점맥주를 사서 편의점 앞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맛이라고 해야될까. 안그래도 CU 편의점에서 한정 판매 중이며 토트넘)세븐라거캔500ml 4,500원 / 4캔에 12,000원 행사 진행 중이다. 

 

 얼마 남지 않은 EPL 경기. 토트넘이 EPL 우승 판독기가 된 상황에서 제발 4위 챔스자리를 사수할 수 있도록 토트넘 맥주와 함께 경기 관전을 해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