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shop.tottenhamhotspur.com/spurs-adult-nike-purple-training-vest-2023-24/nkmt0823

 

Spurs Adult Nike Purple Training Vest 2023/24

Buy The Official Spurs Adult Nike Purple Training Vest 2023/24 here on the official online Spurs Shop. Order today for fast home delivery. Free worldwide delivery available.

shop.tottenhamhotspur.com

 

 

23/24 시즌에도 민소매 트레이닝 킷이 발매되었다. 지난 시즌은 형광이라 좀 부담스러워서 구매 안 했는데 이번 시즌은 무난한 색상이라 구매해보았다. 그래도 색상은 좀 아쉽.. 보라빛을 띄는 색상인데 사진 상으로는 회색 빛이 더 강하게 나왔다. 사이즈는 M 사이즈

 

 

이건 좀 더 진하게 나왔는데 실제 색상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지난 시즌 코치 트레이닝 킷 M 사이즈와 비교해보았다. 소매만 없다고 보면 되고 기장은 1~ 2센치 정도 더 긴 느낌이다. 실측상으론 거의 동일

 

 

 

기장 72cm
가슴 49~ 50cm

 

 그런데 목 둘레가 좀 작아졌다. 지난 시즌보다 한 0.5 ~ 1cm 정도 작아진듯? 얼굴 넣을 때 조임이 달랐다.

 

 착샷으로 핏을 보았다. 딱 알맞은 핏이었다.

174/ 70 기준

지난시즌 트레이닝과 비교

 

 참고로 하의도 같이 동일하게 M으로 샀는데 지난시즌과 별 차이가 없었다. 더운 날에 많이 입고 다녀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