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으로 노트북 쿨러를 사보았습니다.


여름이기도 하고 노트북이 드론 마냥 팽팽 돌아가더라구요.


그러다 YES 머니가 만료날이 다가와서 뭐 살거 없나 하다가 알게 되었어요.


쿨러나 하나 사볼까?


가격도 저렴하더군요.


인증샷입니다.




엘이디가 화려하네요 하지만 노트북을 올려놓으면 티도 안난다는거.



참 제 노트북은 14인치 입니다

최대 17인치 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선 사용기를 적어보면..


바람세기가 정말 약해요. 물론 이건 절전모드일 때 약할 수도 있다고는 하지만


전원코드를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었구요.


그 옛날에 건전지 소형 선풍기 보다 바람이 약해요


요즘 유행하는 샤오미 배터리 선풍기 그것 보다 약하구요.


한번 직접 전원코드랑 연결을 해봐야 하는건지..


그리고 USB 포트가2개가 있는데 하나는 전원용이고 하나는 확장용인데요


usb를 한번 꼽아봤는데 잘 잡히질 않네요.


그렇게 큰 냉각효과가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이걸 선택한 이유는 


1.거치대 바닥이 그물식 메탈재질

- 표면적이 넓으면 금방 식겠죠.


2. 각도조절가능

- 각도 조절이 가능해 시야에 맞추고 공간절약이 가능합니다.


이것 때문에 선택하게되었어요.


다른 제품은 각도조절 없이 그냥 평면인 제품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 평점은 

별 2개!


한줄평 

노트북 쿨러보단 노트북 거치대에 가깝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