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킷백 US 에서 49 달러 이상 무료배송 대란이 떠서 허겁지겁 들어가보았다.

 

 토트넘 물건을 검색해보았는데 22/23 어웨이가 29.99달러로 무배 조건에는 맞지 않았다. 그리고 22/23 어웨이는 수영복 에디션이라 사실 끌리지가 않아서 트레이닝이나 찾아보려고 했는데 트레이닝은 할인을 거의 하질 않았다. 그래도 뭔가 아쉬워 이것 저것 보다가 23/24 바이에른 뮌헨 어웨이를 보게 되었다. 49.99 달러면 무배 조건에 딱 알맞았는데 알고보니 레플리카 스타디움 킷이 아닌 어센틱 이었다! 어센틱이 49.99 달러라고? 이건 못 참지 바로 결제. 한화로 약 73000원으로 어센틱 유니폼을 살 수 있다니 굉장히 이득 아닌가. 게다가 네이버페이 머니 카드로 사서 포인트 캐시백으로 받으니 6만원대에 산 셈이 되었다.

 

https://www.kitbag-us.com/bundesliga/bayern-munich/mens-adidas-black-bayern-munich-2023/24-away-authentic-patch-jersey/o-87533588+t-69630292+p-2485651342+z-8-1880298237?_ref=p-TKOR:m-ORIT

 

Men's adidas Black Bayern Munich 2023/24 Away Authentic Patch Jersey

Get geared up for the upcoming Bayern Munich season by grabbing this 2023/24 Away Authentic Patch Jersey. This new-and-improved kit from adidas features a unique green-and-purple pattern on the front made up of the club's traditional diamonds. A futuristic

www.kitbag-us.com

 

 

 

  사실 23/24 시즌 뮌헨 트레이닝 킷이 이뻐서 눈독을 들였으나 겨우 참아냈는데 이 가격에 어웨이 어센틱이라니 살 수 밖에 없었다. 무엇보다 최근 들어 흔히들 말하는 어센틱, adv, 엘리트 류의 트레이닝을 한번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었고 나이키로 알아보던 중 아디다스의 어센틱도 이참에 한번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커서 구매하게 되었다. 

 

 그리고 킷백의 배송은 조회도 안되는 그냥 무지성으로 기다려야 한다고 알고 있었고 예전에도 한번 경험을 한 적이 있었다. 기본 한달은 걸렸던거 같긴한데 미국 킷백이라 그런건지 이메일로 배송 추적이 가능했다.

 위와 같이 이메일로 배송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데 Landmark Global 이라는 사이트로 들어가면 트래킹 번호로 조회를 할 수 있다.

https://track.landmarkglobal.com/

 

Landmark Global | Landmark Tracking

© 2005-2024 Landmark Global Inc. All Rights Reserved.

track.landmarkglobal.com

 

  조회 화면 하단에 보면 Delivery Details 항목에 Partner로 Postal Carrier 가 있는데 이 송장 번호로 우체국에서 조회도 가능하다.

 그래서 킷백이니까 마냥 기다려야지 했는데 대략 언제쯤 오겠구나 감을 잡을 수 있었다.

대략 2주 만에 수령

 

 

Men's adidas Black Bayern Munich 2023/24 Away Authentic Patch Jersey
품번 : HR6947
실측 
가슴 약 55cm
기장 약 79cm

기장 79cm

 

가슴 약 55cm


 나이키 어센틱 adv의 경우 일반 스타디움 킷 사이즈 대비 슬림하게 나오고 조금 작게 나오는 걸 생각하고 한 치수 크게 주문을 했었다. 아디다스 어센틱도 그러지 않을까해서 한치수 크게 주문했는데 아디다스는 그렇지가 않았다. 그냥 일반 킷과 동일한 사이즈로 출시를 하는 듯..? 입어보니 오버핏, 루즈핏이 되었다. 

어센틱 패치

 

분데스리가 패치

 

 

 통기성을 위한 패턴이 보인다.

 

 

내부 전면은 하얀 반면 후면은 검은색으로 되어있다.

 

 

내부 전면의 패턴 통기성



 

 

내부 후면의 패턴 통기성

등 한가운데는 패턴이 없고 양쪽에만 패턴이 있다.

 

 

 유니폼은 크게도 입는 편이라 상관은 없었지만 다음에 또 사게된다면 그냥 정사이즈로 구매해야겠다. 마킹은 안하고 그냥 일상복으로 입을 생각인데 어느 덧 가을이 찾아왔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