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 때 주문한 상품 중 손흥민 마그넷을 주문했었다.

 

19/20 손흥민 마그넷

블프 주문이 많아서 그런지 배송도 거의 3주만에 왔는데 물건을 받고 보니 왠걸..?

 

 

모우라가 2개가 왔다.

 

다시 주문서를 봐도 모우라는 2개 주문한 적이 없었다. 뭐지..? 하고 다시 홈페이지를 들어가 찾아보았는데 손흥민 마그넷은 품절되서 상품이 뜨지 않았다. 아무래도 손흥민 마그넷이 품절되었으니 모우라를 하나 더 넣어준 것 같다. 아니 근데 왜 물어보지도 않고 1개를 더 넣어준거지..?? 배송 전에 물어보는게 정석이 아닌가.. 

 

그래서 <mail.order@tottenhamhotspur.com>로 메일 문의를 해보았다. 파파고를 사용.

 

12/20일 메일 문의


나는 손흥민 마그넷 주문했는데 모우라 2개가 왔어

손흥민 어딨어 ㅠㅠ

내가 뭘 해야 하나요?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나요

여기 송장 첨부했으니 참고해주세요


답장은 생각보다 빨리 왔다

대략 내용은


오배송해서 미안해. 확인해보니까 손흥민 마그넷을 품절된 상태야. 마그넷을 다시 환불할 생각이 있습니까?


이런 답변이 왔다. 그래서 다시 답변을 보냄

 


환불 어떻게 하나요?

절차를 알려주세요

복잡하면 그냥 쓸게요. 손흥민 마그넷은 언제 다시 판매하나요? 나는 그걸 가지고 싶어요

대신 다음에 내가 손흥민 마그넷을 다시 살 때 할인 바우처 코드를 받을 수 있나요?


 

이런 내용으로 보냈는데

 


우리는 너의 카드로 환불을 해줄 수 있어. 너가 환불할거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그리고 손흥민 마그넷은 재입고 하지 않을거야.


아쉽게도 재입고 계획이 없다고 한다 ㅠㅠ 왜지.. 할 거 같기도 한데.. 다시 답변을 회신

 


제게 어떤 정보가 필요한지 말해줄래요? 제가 나의 카드정보를 말해주어야 하나요?



우리는 더 이상 정보가 필요없습니다

우리는 환불을 했고 영업일 2-3일내에 처리가 될겁니다.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확인차 답변 회신

 


내가 해야될 거는 더 이상 없는 겁니까?

도움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마지막 답변


더 이상 해야할 것은 없습니다

당신도 메리크리스마스


나름 깔끔한 일처리를 해주었다.

그리고 12/24일 오늘 카드사로 부터 취소 처리 문자가 왔다.

마그넷 가격만 일부 취소됨

 

행여나 다시 재포장해서 배송해야되는 건 아닌가 싶었는데 깔끔하게 잘 처리되어서 다행이다.

 

ㅠㅠ 흥민이만 없다

 

아 한자리 비는게 굉장히 거슬린다. 손흥민 마그넷이 재입고 되길 바란다. 그나저나 에릭센 마그넷 대신 모우라 마그넷을 판매하는거보면 에릭센도 토트넘에서 전력 외로 분류가 되나보다 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