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윌 소극장 콘서트 "이대로"를 보기 위해 이화여대 삼성홀로 고고. 삼성홀을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길래 어딨는건가 했더니 바로 여기 였다

 

좌측으로 들어가면 삼성홀이다

도서관 이런데인 줄 알았는데 이 안에 공연장이 있을 줄이야..

 

지하인듯 지하아닌 곳에 있는 삼성홀
좌석 배치도
Will 이라 해에~
1층 E열 7번 자리

 

자리에서 본 시야 동영상

 

어케 하다보니 꽤 앞자리를 선점했는데 소극장은 언제나 그랬듯이 막상 가보면 굉장히 가깝다. 그래도 사이드라 약간 기대는 안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운 자리였다. 물론 가운데 구역이었다면 더욱 금상첨화. 단 B열 맨 앞자리는 무대 단상보다 아래에 있어서 약간 올려다보는 느낌이 들었다. D열이 가장 명당으로 보였다.

 

콘서트는 약 2시간 40분 정도 한 것 같고 짤막하게 후기를 쓰자면 케이윌의 타이틀 곡들은 이번 소극장에서 들을 수 없다. 짤막하게 잠깐 들을 수 있는 곡이 있긴하다. 케이윌도 숨은 명곡들 위주로 선곡했다고 했고 개인적으로는 1집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앨범에 있는 수록곡들을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일부 수록곡들을 실제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또 한가지 의외였던 점은 발라드에서 이제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선곡들의 편곡이 상당히 괜찮았다. 이 노래가 또 이렇게도 바뀌는 구나 싶은 곡도 있었고 케이윌하면 발라드가 생각나는 가수이긴 하지만 발라드가 아닌 곡들도 꽤 많았구나 느낄 수 있던 무대였다. 케이윌 본인도 연말 콘서트에서는 빵빵 터지면서 시작하다가 소극장에서 하려니 분위기 잡기 힘들다고 했다. 

 

확실히 소극장 콘서트는 가수도 가까이서 보고 몰입감도 훨씬 깊은 공연이라 그런지 후회되는 콘서트는 없는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