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토트넘 핫스퍼 공식 온라인샵 주문 배송조회 방법

 

2023 사이트 개편을 하면서 완전히 싸그리 데이터를 날려버린건지 그 이전에 가입했던 계정의 모든 기록이 날아갔다. 문의해보니 이전 사이트의 계정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고 새로 가입을 해야한다고 한다; 뭐 이따위 개편이 다있지?? 당연히 이관해야되는거 아닌가? 아무튼 그래서 결국 새로 가입을 했다. 배송 조회를 하려면 회원 가입이 필수고 설령 비회원으로 가입했다면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은 그냥 배송 메일 받아보는 것 밖에는 없다. 토트넘 공식 온라인샵에서 주문을 하면 배송과정은 이러하다.

 

주문/결제 > 창고에서 상품 픽업 및 포장 > 배송 

 

일단 개편된 사이트 기준으로 보면 현재 배송 조회를 하고 싶다면 송장번호가 메일로 올 때까지는 현황을 알 수가 없다. 메일로 확인을 해야하는데 총 3개의 메일이 올 것이다.

 

먼저 첫 번째. 주문하고 난 다음 "Order confirmed - Tottenham Hotspur by Global-e - order number" 라는 메일이 올 것이다.

주문 메일

 

두번째. 보통은 주문 2~3일 후에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Your order has been shipped! - Tottenham Hotspur by Global-e - order number" 메일이 올 것이다. 여기서 Tracking Number를 클릭하면 본인의 송장번호로 조회 가능한 https://tracking.directlink.com 배송 추적 사이트로 이동한다. 참고로 이 송장번호는 우체국에서도 조회 가능한 번호이다.

https://service.epost.go.kr/trace.RetrieveEmsRigiTraceList.comm# 여기서  Tracking Number 로 조회가 가능하다.

 

국제우편 배송조회 - 배송조회

국제우편 배송조회 HOME 배송조회 국제우편 배송조회 등기 및 소포 우편물의 배송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EMS 행방조회 국가별 홈페이지 보기

service.epost.go.kr

배송 시작 메일

 

세번째. 한국에 도착했다는 Your order from Tottenham Hotspur 메일이 온다.

한국 도착 메일

 

보통 한국 도착 후 5영업일 안에는 받아 볼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업데이트는 좀 느리니 천천히 기다리다보면 상태가 업데이트 된다. 등기번호에 똑같은 운송장 번호를 넣으면 조회된다.

 

 

최종 배송 내역

받는데까지는 약 15일이 걸렸다. 한국 도착하고나서는 보통 2~3일 안에는 받는데 주말이 껴있으면 하루 이틀 더 소요된다고 보면 된다.

 

 

참고사항

 

배송되고 며칠 뒤에 배송 전까지 출고 현황을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없다. 안내 사항을 찾아보면 이러한 답변이 있다. https://ask.tottenhamhotspur.com/hc/en-us/articles/208201975

Spurs Shop 주문 추적

주문할 때 아직 계정을 만들지 않은 경우 소매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드십시오.

주문을 완료한 후 소매 사이트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여 주문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체크아웃한 경우 창고에서 출고되었음을 알리는 디스패치 이메일을 계속 받게 되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추적 정보를 사용하여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가면 주문 내역이 나온다. 모바일의 경우 로그인 후 메뉴 버튼 > Account 에 들어간다.

모바일 버전

PC의 경우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작은 사람모양을 누르면 된다.

PC 마이페이지 버튼

 

위 페이지로 들어가면 이러한 화면이 나온다. PC랑 동일하니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 Order Number를 클릭하면

Order Number 클릭

 

그냥 주문내역만 나오고 상세 내용이 없다. 이게 전부일 뿐

 

 

참고로 예전엔 이런 식으로 상세 조회가 가능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