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번역기를 재가공한 발 번역 주의...


출처 : http://www.softwaretestinghelp.com/mistakes-of-my-life-as-software-tester/?utm_source=feedburner&utm_medium=feed&utm_campaign=Feed%3A+Softwaretestinghelp+%28softwaretestinghelp%29


4 Mistakes of My Life as a Software Tester (and You’re Probably Making These)


이 글은 필자가 소프트웨어 테스터로 지내오면서 느낀 4가지 실수를 공유하고 싶어하여 쓴 글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겪었을 수도 있는..)

 

많은 사람들은 개구리들이 세상 밖으로 나와 어떻게 세계가 이렇게 크고 아름다고 다른지 깨달은 우물 안 개구리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일하고 있는 삶에서 이러한 이야기의 어떤 점에 대해서 생각해보았나요? 현실세계에 온 걸 환영해요

오늘 제가 소프트웨어 테스팅 커리어를 시작하고 나서 겪었던 4가지 실수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테스터가 하게되는 흔한 4가지 실수

당신의 커리어에서 다음 사례에 대해 얼마나 많은 생각을 해보았습니까?

 

#1.질문은 항상 필요하지 않다.


우리 모두는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조사에 따르면 성인들이 가지는 대부분의 약점들은 바보처럼 보이는 것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비현실적인 두려움은 우리의 성장을 막습니다. 가정하면 질문하는 것은 우리가 어떤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온라인 티켓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테스팅 하는 동안 테스터는 사용자가 예약한지 최소 24시간이 지난 티켓은 취소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었습니다. 지금은 마지막 사용자의 관점에서 이것은 받아들일 수 없는 것입니다. 질문 대신에 행동으로 테스터는 그것이 요구될 수 있는 것으로 가정했었습니다. 이러한 잘못된 가정은 어플리케이션이 시장에서 실패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의 질문 스타일을 잘 알고 있는 한 테스터 친구는 버그가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물어보기 위해 버그 추적 시스템에서 로직을 코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질문하는 것을 보고 그가 웃었다고 말했었지만 그것은 그에게 유익했었어요. 왜냐하면 그는 어떤 것에 대해 명확하고 자신감있게 개발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질문을 주저하지 말고, 당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테스터로서 당신은 어플리케이션의 동작과 실시간 사용량 데이터에 대한 질문할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 2. 자동화를 배우는 것은 어렵고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자동화" 아직까지도 많은 테스터들에게는 힘든 단어입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할까요?


자동화를 배우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자동화 배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자동화는 의미가 없습니다


현실적이지 않은 변화의 두려움,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 대한 두려움, 당신의 안주하고 있는 곳에서 벗어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 이것은 아무 것도 아닙니다.

난 당신이 이 까다로운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고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자동화를 계속 배워나가라고 해주고 싶습니다.


# 3. 문서화 된 테스트 시나리오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내가 그 이상을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트렌드는 요구사항 탐색, 브레인 스토밍, 테스트 시나리오 문서, 기능적인 이해들을 검토하기 위해 보냅니다. 리뷰가 완료되면 테스트 담당자는 테스트 시나리오 문서를 따릅니다. 실시간 탐색적 테스트는 브레인 스토밍이 문서에서 이미 수행되어 필요없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접근입니다. 


예를 들면

당신은 그림을 10,30,60 분 동안 계속보고 있습니다. 첫째로, 당신은 그림에서 좋은 점을 찾았지만, 그림에 장시간 노출되어 당신은 결함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60 분 동안 그림을 응시 한 후, 당신은 오랫동안 그림을 그리고 그림에 대해 확실히 모든 결함을 알고 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렇게 하루를 보냅니다.


다음 날 다시 그림을보세요. 당신은 어제 구석에서 혼합된 색상을 알아챘습니까? 괜찮아 보였나요? 당신은 잘못된 색상의 혼합물은 실제로 그림의 전체적인 효과를 망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당신은 어제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해서 놀랬습니까? 일상은 우리에게 새로운 시각과 새로운 뷰를 가져다 주고 이로 인해 우리는 그것들은 다르게 보게 됩니다.


저는 테스트 하는 동안 테스트 케이스 문서에 의지하지 않고 본인의 관점을 명확하게 하길 바랍니다.

어플리케이션의 동작을 기록하고 자발적으로 어떤 것을 해보려 노력하세요

 

# 4. 나는 패턴 분석을 하지 않고 버그를 찾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우리의 비지니스는 버그를 찾는 것이라고 확신했고 우리의 마인드라고 가르쳤습니다. 그 외 어떤 것도 우리 책임 범위가 아닙니다.

내가 수년 동안 사용해왔던 좋은 예시로 오늘 날 사고를 바꿔봅시다.


새로 오픈을 하고 열심히 노력해봐도 고객이 없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들은 상황을 분석하는 전문가로 불립니다. 분석가는 레스토랑이 다양하고 분위기,가격 등을 갖췄음에도 단골이 없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한번 다녀간 고객들과 연락하여 그들의 피드백을 받은 결과 그는 고객들이 다양한 음식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 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즉시 새 요리사와 경험있는 요리사를 고용하자 레스토랑은 지금 줄 서있는 고객들을 볼 수 있습니다.


테스터로서 우리의 역할은 위의 상황에서 분석가와 동일합니다. 우리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지적 할 필요는 없지만, 우리는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버그의 어떤 패턴이 있는지와 이런 버그 때문에 다른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단지 제한적인 테스팅보다 자세한 분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


항상 자신을 업데이트하고 계속 새로운 것과 요구되는 스킬들을 배우고 정보와 문제들,지식을 나누며, 언제나 더 좋은 품질을 요구하는데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