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팩




볼포인트로 20여일 동안 모아놓은 14 BEST 100 50장을 개봉해보겠습니다.
확실히 요즘 이적시장도 핫하고 하니 14시즌 선수팩 사는게 훨씬 잘 뜨더군요.
월베 하나라도 뜨길 바라면서..
ㄱㄱ


.
.
.
.
.
.
.
.
.
.
하..

백만넘는게 하나도 안 나왔네요 ㅋㅋㅋ
가끔 한 두장씩 깔 때 네이마르 잘 뜨던데 ㅠㅠ
그나마 콰드라도가 첼시 안갔으면 어쩔뻔..

최종 50명 리스트
어제부터 이청용 크리스탈 팰리스 이적설 뜨면서 가격 급등하더니 
갑자기 탑 100 목록에 추가됐나봐요. 3장이나 뜨네요 ㅋㅋ
그리고 오늘 아침에 확정!!









그린상자의 여파로 돈은 얼마 없고 뭐 또 해볼꺼 없나 찾아보다가 도전해봤습니다.


전체 선수팩 교환으로 대박 노려보기!


아이템 교환이 새로 생기면서 남아도는 아이템을 바꿀 수 있게 되었는데요


목록을 보시려면 펼쳐주세요 



제가 해볼 교환은 혼합 베스트 50 선수팩 10장 교환과



능력치 70이상 선수팩 50장 교환입니다.




혼합 베스트에 50명 선수팩이라.. 뭔가 터져줄꺼 같은 느낌??


일단 전체선수팩으로 혼합 베스트 50 1장을 교환하려면

전체 선수팩 100 장 + 5만 EP가 드네요



아이템 샵에 가면 전체선수팩 100장에 12만 EP로 살 수 있씁니다.



그럼 혼합 50 선수팩 10장을 사려면 1000장이 필요하겠네요.


1000장이면 = 120만 EP

10장 교환비용 = 50만 EP


총 170만 EP가 소모되네요. ㄷㄷ


그래도 하나만 터져준다면...



개봉!!!


결과는...


.

.

.

.

.

.

.

.

.

.

.

.

.

.

.

.

.

.

.

.

.

.

.

.

.




하....


10만 넘는 애들만 추려보았습니다.

나머진 다 7~8만짜리들...


 



결론은 선수가치 모두 합산지 130만? 정도 획득했네요.

손해..



오기로 다시 도전!








막 사다가 두 장 더 샀네요;;


개봉합니다.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습니다.



근데도 10장으로는 부족한가.. 더 많은 사서해야되나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뭘까요.


그치만 돈이 없...ㅠㅠㅠㅠㅠㅠ



이제 능력치 70이상 개봉해야겠네요. 

이건 왠지 괜찮을꺼 같군요.



우선 능력치 70이상은 1장 교환시

전체 선수팩 15장 + 교환비용 1000Ep 

가 필요합니다.



50장 교환하려면



전체 선수팩 750장 = 90만 EP

50장 교환비용 = 5만 EP


총 95만 EP가 소모되네요


아무튼 개봉 ㄱㄱ



.
.
.
.
.
.
.
.
.



음..멍2




음..멍2



음..멍2




헉

됐어!!!!! 으하하하하하








70이상에서 하나 터져줬네요




후광ㄷㄷㄷ




전체 선수팩 750장사는데 90만 EP가 들었으니

투레 한방으로




언제나 도박은 확률이 적지만 이왕이면

혼합 탑 50보다는 전체 능력치 70이상을 교환해서 노려보는게 더 낫다고 볼 수 있겠...죠?

다행히 이번에는 인표형님이 안나타나도 되겠네요



돈도 없으니 당분간 열심히 또 모아야겠네요.


역시 돈이 돈을 버는 주식온라인3


+1/17일 다시 한번 70능력치 선수팩 26장을 교환해서 까봤는데..



와우!!!!!!

(한장씩 개봉해서 그런가??)




나머지 개봉결과




한 사십만 정도? 들여서 70능력치 교환했는데 개이득이네여

간간히 계속 70선수팩 교환해서 까봐야겠군요!


시뮬 다 돌려서 모은 선수팩들 다 교환해서

다시 한번 70이상 선수팩 50장을 개봉해봤는데

평타는 이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