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제작한 신형 아크원자로

남이 볼 때는 모르겠지만 난 이게 제일 잘 나온거 같다.

 



 

이걸 만들게 된 이유는..

 

피파온라인 3 클럽을 만들었는데 엠블럼이 필요했다.

클럽명이 토니스타크 이기 때문에 ㅋㅋ

처음에는 토니스타크 얼굴을 했지만 뭔가 상징성이 있어야했었다.

그 때 생각난게 아크원자로가 딱이겠다 싶어서 구글이미지를 싹 뒤졌으나...

 

내 맘에 쏙 드는게 없었다. 뭔가 꼭 하나씩 아쉬워서 기본이미지를 구해서 만들어 보기로 결정.

 

바로 이것



 

 

근데 내가 직접 포샵하자니 뭔가 지식이 없었따. 

 

그래서

 

네이버 포샵카페에 의뢰했더니

 

고수 한 분이 정말 멋지게 만들어주셨다.

 

바로 요거



 

 

오 발광효과가 뛰어났다. 그래서 이걸로 쓰기로 맘 먹었으나..

뭔가 또 아쉬운 건 기분 탓?

 

그래서 뭔가 더 효과를 주려고 기본이미지로 이거저거 효과 다 해보다가

우연히 금속효과를 알게되었다. 원자로 틀을 금속효과를 주면 딱인거 같았다.

 

그리고 또 삽질 푸다가 알게 된게 네온광 효과다. 네온사인효과가 아주 멋있었다.

포샵 고수분도 이걸로 한 듯 싶었다.

이게 딱이다 싶어서 도전하는데 내가 생각하는 배경과 원자로가 자꾸 동시에 적용이 되었다.

아낰ㅋㅋ 오기가 발동했다.

 

이리저리 머리굴리면서 조합을 생각해봤다.

 

먼저 기본 틀



 

 

 

그 위에 이걸 뽓 하고 올려준다.



 

 

 

 

그리고 그 위에 이걸 뽓 하고 올려주면.. 

 



 

 

 

 

따단

 



 

 

3개 레이어 하나씩 만드는데 수십번 삽질을 했던거 같다.

 

생각만큼 잘 나온거 같다. ㅋㅋ

아무튼 난 좋다. 기본이미지를 제공해주신

http://wingspig.blog.me/40167206591

블로그 주인님께 감사한다.

 

 

 

그리고 밑에 이건 작업하다가 우연히 얻어걸린 것들



어떻게 보면 이게 더 예쁜거 같지만 하얀배경때문에 소장하기로 ㅋㅋ

 

 

이건 외부네온광 빠진건데 이것도 괜찮은 듯



 

 



 

 

마지막으로 이미지 검색하면서 얻은 것들 첨부

 



 

 

검색하다가 어떤 분 블로그 갔는데 이 밑에 3가지 이미지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해놓고

하얀티셔츠 안에 넣으니까 아이언 맨이 되었다.ㅋㅋㅋ 아이디어가 기발했다.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은 왕창퍼가여 상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