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 & 화이트 덕후라 이건 참을 수 없이 바로 지르고 말았다

총 4가지 
Spurs Nike Adult Academy T-Shirt
Spurs Nike Adult Academy Football Pants
Spurs Nike Adult Academy Football Shorts
Spurs Nike Adult Academy Drill Top

반팔 긴팔 모두 질렀다.

 

드릴탑 긴팔은 상하의 모두 M 사이즈
반팔은 상의 L 하의 M

반바지에는 주머니가 없다

 

이제 확실히 느낀 건 드릴탑 긴팔 긴바지는 M 사이즈, 반팔은 L 사이즈가 나에게 가장 입기 편한 사이즈라는 걸 느꼈다. 반바지 M도 괜찮은데 L로 입어도 됐을 것 같은 느낌..?

 

블랙 색상에 화이트로 로고로 포인트는 언제나 이쁜듯 하다. 이게 공식 트레이닝이면 좋겠지만 나이키 아카데미 기존 제품에 토트넘 엠블럼만 박아 놓은 거라고 봐도 무방하다. 그래서 가격도 나이키 아카데미보단 좀 더 비싸고 공식 트레이닝 보다는 저렴하다.

 

 

엠블럼 모습

 

지난 시즌 네이비 아카데미 제품도 샀었는데 그 때는 로고 엠블럼 퀄리티가 떨어져서 좀 실망했었다. 하지만 이번거는 엠블럼도 박음질한게 아닌 엠블럼을 부착한 느낌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박음질보다는 부착력이 약해서 시간이 오래 지나면 떨어질 확률이 있다. 나이키 로고는 박음질로 되어있는 상태

왼쪽 지난 시즌 아카데미 제품 엠블럼 / 오른쪽 이번 시즌 아카데미 제품 엠블럼
로고 박음질 상태

기분 탓인가 재질도 이번 시즌이 더 좋은 것 같은 느낌. 아래는 착샷

 

반팔은 딱 좋은데 긴팔 상의는 M 치곤 좀 크게 나온 느낌. 아래 드릴탑 M은 딱 알맞는 느낌이었는데 그것보다 좀 크게 나온 듯 하다. 그런데 왜 그런가 하니 팔과 몸통 전부 기모처리가 되어있었다.

https://yonoo88.tistory.com/1352

 

19-20 토트넘 핫스퍼 나이키 드릴탑 트레이닝 세트 구매

TOTTENHAM HOTSPUR NIKE DRILL TRAINING TOP 2019/20 NIKE DRILL TRAINING PANTS 2019/20 토트넘 공홈에서 사이즈 품절로 못 사고 있다가 재고가 들어와서 잽싸게 구매한 19/20 토트넘 드릴탑 트레이닝 세트 그런..

yonoo88.tistory.com

 

지금까지는 팔에는 기모가 없었고 보라색 트레이닝에는 아에 기모가 없었다. 그런데 이건 팔에도 기모가 있었다. 겨울에 몸은 따뜻하고 팔이 추웠었는데 이거는 그럴 일이 없을 것 같다. 단지 지금 겨울이 거의 다 지나가버렸다는 사실..

 

팔 / 몸통 쪽 모두 기모처리 되어있음

 

그래도 블랙 화이트라는 점에서 굉장히 만족 중.. 진짜 꼭 언젠가 한번 유니폼이든 트레이닝이든 공식 제품에서 블랙 화이트 조합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