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멤버쉽 가입하는 방법

https://yonoo88.tistory.com/1217


들어가기 앞서 결론부터 보자면 기본적으로 판매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는 티켓 수는



경기마다 달라질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위와 같다. (구매가능 티켓수는 누적임 = 원 핫스퍼 기간에 1장을 구매했다면 게스트 판매기간에는 추가3장까지 구매가능)


원 핫스퍼+, 원 핫스퍼는 멤버쉽 판매기간으로 1인 1장만 구매가 가능하지만 친구추가되어 있는 다른 멤버쉽 회원이 있다면 친구에게 할당해서 같이 표를 구매할 수 있다. 나머지 게스트와 제네럴 판매기간은 해당 멤버쉽 회원의 지인을 초대한다는 개념으로 한 멤버쉽 계정당 최대 6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멤버쉽을 가입했으니 이제 티켓팅을 해보았다. 경기는 리버풀전. 참고로 멤버쉽이면 사전에 티켓팅 일정 메일이 날라온다




메일 내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티켓팅 우선순위가 주어진다. 가장 먼저는 시즌권 소지자들이고 멤버쉽은 3번째로 시작된다. One Hotspur +가 One Hotspur 등급보다 하루 먼저 티켓팅을 먼저 시작한다.


티켓팅 포인트 제도도 있는데 One Hotspur +  등급이면 15포인트를 받는다. 포인트는 경기마다 다르며 4~5포인트인 경우도 있다. 이 포인트는  프리미어 리그 티켓 구매시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으며, 모든 서포터는 컵 게임에 참가하여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다고  한다.




티켓팅 포인트에 대한 안내사항 링크

https://i.tottenhamhotspur.com/hc/en-us/articles/360000790709


또 티켓팅 일정이 다가오면 메일로 티켓팅 메일이 온다.




여기서 또 중요한 것은 One Hotspur 멤버쉽 구매기간에는 1인 1티켓만 구매 가능하다.


다수의 티켓을 구매하고 싶다면 다른 멤버쉽 계정이 필요하다


즉 3장을 구매하고 싶으면 멤버쉽 계정이 3개 필요하다.



멤버쉽 하나로 다수의 티켓을 구매하고 싶다면 게스트 판매 기간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티켓은 게스트 판매기간에 구매하였다.

게스트 판매기간에는 1계정당 6매까지만 구매 가능



공식 홈 경기리스트 

https://www.eticketing.co.uk/tottenhamhotspur/Events/Index


먼저 리버풀 경기 Find tickets 클릭




아래와 같이 경기장 그림과 함께 남은 좌석은 파란색으로 표시된다.





참고로 112~117은 어웨이 팬들을 위한 구역이다.







544 구역을 클릭해보면 남은 좌석 정보가 나온다.

구매할 좌석을 클릭






성인 유아 노인 청소년 4가지가 있다. 성인 클릭





이런 식으로 3자리를 선택 후 오른쪽 하단 Buy Ticket을 클릭




만약 일일이 자리 확인하기가 번거롭다면 Find Seats for Me 탭을 클릭하여


인원수와 카테고리를 선택 후 티켓 찾기를 하면 자동으로 연석자리를 찾아준다.






Buy Ticket을 누르면 선택한 좌석 정보가 노출된다. Seat view를 누르면 시야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Seat View 모습




그리고 Reassign 이 있는데 여기서 다른 멤버쉽 계정에게 티켓을 할당해 줄 수 있다. 타인의 멤버쉽 번호를 입력하거나 미리 친구추가를 해놓았다면 상대방에게 할당하여 멤버쉽 구매기간에도 다수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좌석 정보를 확인했다면 결제 페이지로 넘어간다. 카드 정보를 입력 후 하단에 배달 옵션이 있는데 배송/프린트/해외 배송 3가지가 있다. 수수료 없는 프린트 옵션을 선택한다.






주문 정보 확인 후 하단 동의 체크 후 결제를 완료한다.







결제 완료 화면





결제가 끝나면 이메일로 pdf 티켓이 발송된다.






pdf 티켓을 열어보면 바코드가 있는 페이지가 열린다. 이걸 프린트해서 경기장에서 보여주고 입장하면 된다.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바르셀로나 전도 한번 티켓팅을 살펴보았는데 빅매치라 그런지 홈페이지 로그인부터 대기가 엄청났다


홈페이지도 아래처럼 나오고 웨이팅 원형 그래프가 다차는데 1시간 50분이나 걸렸다.






그리고 겨우 들어갔더니 좋은자리는 모두 매진..




그나마 2백번대 있던 자리는 이미 판매가 되었는지 구매 불가..



스텁허브에 한번 당한 후로는 대행업체는 절대 이용하지 않기로 다짐했지만 빅매치를 가장 좋은 곳에서 보고 싶다면 그냥 티켓 대행업체에서 비싼 돈주고 보는 수밖에 없을 것 같다.. 이번 챔스 바르셀로나 전은 백만원이 넘는 자리도 있었다..ㄷㄷ



그리고 좌석을 살펴보니 웸블리 기준 가장 싼 좌석은 3층 자리 성인 35파운드(약 5만원) 인듯 싶다. 스텁허브에서 같은자리로는 보통 7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었다. 물론 빅매치인 경우 20만원까지 치솟는다.


멤버쉽으로 구매해본 결과


장점

티켓 대행보다 멤버쉽 가입하고 티켓을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단점

빅매치인 경우 좋은자리를 구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하지만 EPL 리그 경기라면 적당한 자리는 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참고할 사항은 현재 토트넘은 웸블리를 임시구장으로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웸블리에서는 멤버쉽카드가 필요하지 않다. e티켓이나 프린트된 종이티켓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다고 한다. 신구장이 건설완료되면 그 때는 멤버쉽 카드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