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20일까지 중앙국립박물관 무료입장 행사가 있길래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날씨가 너무 좋아 갔다왔다.


기념품 가게를 들렀는데 예쁜 물건들이 많았다.

그냥 구경만 할려고 했었는데 우연히 발견한 아이템이 있어서 구매하였다.



별 헤는 밤 카드 지갑

요즘 별 헤는 밤 상품들이 예뻐서 잘 팔린다고 소문을 들었는데 카드지갑이 있을 줄은 몰랐다.



가격도 만원

 끈도 있어서 메고 다닐 수 있다.

카드지갑 하나 필요하긴 했었는데 가격도 부담없어서 구매


지폐 수납 공간도 있어 맘에 들었다. 

만원 짜리도 충분히 들어갔다.


그리고 판매 순위로 진열해 놓은 상품들이 있었다.


1위부터 11위까지 있었는데 순위별 상품들이다.

2등이 별 헤는 밤 유리컵이었다. 실제로 봐도 예뻤다.


1등은 의외로 수저세트

금실을 좋게 해준단다. 혼수나 결혼식 선물로 많이 사는 듯?




별 헤는 밤 다른 제품들도 한번 살펴보았다.

유리컵 말고도 보틀도 있었다.


뭔가 한글만 있을 뿐인데 디자인이 괜찮아 보였다.

특히 외국인들이 많았는데 혹시 외국인 친구나 누가 방문했을 때 

국립중앙박물관 뮤지엄 샵에서 선물사서 주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