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물용으로 구입하려 했던 포켓커피


로마 피렌체 베니스를 뒤져봐도 파는 곳이 없었다. 체념하다가 이탈리아 마지막 밤


트레비소 숙소 근처 파노라마 대형마트에서 득템!!!








페레로 코너에 두둥!!





심지어 디카페인 제품도 있다.


포켓커피 18개입 4.79유로

포켓커피 32개입 7.49유로

디카페인 포켓커피 10개입 2.99유로


참고로 디카페인 포켓커피는 5개씩 2상자로 구성되어있다.


나머지는 1개씩 낱개로 되어있다.






또 카운터 쪽에 가니 더 작은 것도 있었다.






포켓커피 5개입 2유로 





포켓커피를 너무 안팔길래 검색을 해보니 포켓커피는 두 종류가 있다고 한다.


동절기용 / 하절기용(대략 5~9월 초쯤?)



동절기는 초콜렛 안에 커피액이 들어있는 것






하절기는 초콜렛이 녹기 때문에 이렇게 캡슐 액상 형태로 나온다고 한다.

이름도 포켓 에스프레소 투 고 이다.




문제는 내가 갔을 시기가 9월말이라 하절기 포켓커피는 단종 또는 매진되어서 없고 


동절기 준비하느라 물량이 없는 시기였었다.


그래서 로마,피렌체,베니스에서 다 없었던 것 같다.


이탈리아 유명 마트인 Coop과 Conad 여기에서도 없다고 했었다.


다음 달에나 들어온다고 했었는데..



설령 하절기 포켓커피가 있다고 해도 내가 원했던 건 초콜릿이 있는 동절기 포켓커피였는데


정말 다행이게도 파노라마 마트에서는 동절기 제품이 이제 막 들어온건지 물량이 있었다.


선물용으로 딱 좋았기 때문에 꼭 사고 싶었는데 정말 운이 좋았던 하루였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