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동에 놀러갔다가 고양이 카페가 있다길래 호기심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입구부터 벌써 고양이들 천국



기본 입장료로 9천원했었고 음료 한잔 시킬 수 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손에 소독제 뿌려주시더군요


그리고 주의사항도 알려주셨는데 쓰담어 주기만 하고 앉아주진 말라고 하셨네요

그리고 파란 목띠 한 냥이는 예민하니까 할퀴지 않게 조심하라고 하시네요






생각보다 카페가 넓었습니다.






고양이 진짜 많아요 ㅋㅋㅋ 냥이덕후님들은 진짜 시간가는 줄도 모를 것 같네요


냥이 사진 다 투척





자다가 놀다가 자다가 먹고 자다가 놀고 반복이네요 ㅋㅋㅋ





































양말신은 발 ㅠㅠㅠ
















박스성애자 ㅋㅋㅋㅋ










진짜 냥이들 구경에 시간가는 줄도 몰랐네요

그리고 명동이라 외국인들 진짜 많이 왔어요



영업시간은 밤11시까지 합니다.


마지막으로 냥이들 찍은 동영상 투척!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