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벤저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보았습니다.


2015년 5월이 언제오려나 기다리던게 엊그제 같았는데 금방이네요..


용산 IMAX 3D 로 관람을 하였습니다.


사실 이전까지 3D에 대한 입체감 생동감을 그리 크게 느끼지 못해서 일반으로 볼까 하다가


그래도 어벤저스니까 라는 생각에 예매오픈 때 겨우 했네요..


우선 3D 후기는 나쁘진 않았습니다만 


3D 특유의 입체감 때문에 배경과 캐릭터간의 거리감이 생기는데요


그런거에 예민하신 분들은 몰입도가 조금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저도 즐겁게 봤지만 전투씬에서 너무 후딱 넘어가버린 느낌?이 들었네요


그래서 2D로 한번 다시 봐보려고 합니다.


자막도 약간 3D 잔상이 생기긴 했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구요.


나쁘진 않지만 충분히 볼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세빛둥둥섬, 상암 MBC 등 서울을 영화에서 보는 재미도 있구요.


그리고 이제 영화 줄거리나 볼거리에 대한 후기 입니다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접어 놓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펼쳐보세요.




마지막으로 작은 팁을 드리자면 


쿠키영상이 있는데요


엔딩크레딧 전에 나옵니다.


혹시나 또 뭐 나올까하고 엔딩크레딧 끝까지 봤는데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짧지만 강력합니다.


마블 영화들을 보셨거나 줄거리를 아신다면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겠네요


앞으로 나올 마블 영화가 굉장히 기다려집니다!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5)

The Avengers: Age of Ultron 
6.2
감독
조스 웨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정보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41 분 | 2015-04-23
글쓴이 평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