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홈에서 15퍼 할인 기간에 얼른 구매하였다. 해리케인과 손흥민 현존 EPL 최고의 듀오. 이 둘은 사실상 토트넘 레전드로 기념 액자를 소장하고 싶었다. 탁상용 액자 정도로 생각했으나 생각보다 컸다. 35 x 45cm로 벽걸이 액자라고 생각하면 된다.

Spurs 2022/23 Kane Framed Picture
Spurs 2022/23 Son Framed Picture

 

싸인도 있는데 물론 자필 싸인은 아니고 프린팅된 사인이다. 이 둘 말고도 로메로,히샬리송,쿨루셉스키 액자가 있었으나 이들은 토트넘에 온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 앞으로 미래가 더 기대되는 선수들이라 나중에 레전드가 되길 바라면서 나중을 기약하기로.. 무엇보다 뭔가 느낌이 좀 쎄한게 이번 시즌 토트넘에서 컵을 하나라도 들거나 아무것도 못하거나 해서 이 둘의 행보가 예전과는 다를 것 같은 느낌이다. 잔류가 아닌 이적을 할 것 같은 느낌에 이번시즌이 마지막이라면 마지막 시즌 모습을 담은 액자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은 것이다. 

 

물론 손흥민은 잔류할 가능성이 클 것 같고 케인의 경우 우승 커리어를 하나라도 쌓는다면 잔류 확률이 높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면 우승할 팀으로 이적할 것 같다. (우승해도 나갈 것 같기도 한데..) 솔직히 케인도 토트넘에서 할만큼 해줬지.. 진짜 중원 자원들이 잘만 해줬더라면 이 둘이서 하드캐리 충분히 해줬을텐데 여전히 중원 보강과 수비 불안은 고쳐지질 않는다. 윙백도 도무지 개선되지 않는 상황..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확실한 보강이 되길 바라면서 이번 시즌을 기대해본다.

 

 

 

반응형

+ Recent posts